반응형
먼저, 광고 중인 계정에서 상단 메뉴 '도구 및 설정' -> 측정항목에서 '전환'을 선택합니다.

수정하고자 하는 전환 액션을 선택합니다.
자동의 경우 모든 설정항목이 수동전환과 동일하나 경로지정하는 부분만 추가됩니다.
경로 수정하기
자동전환 발동조건이 되는 경로를 지정하는 설정입니다.
유형은 아래와 같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 URL이 다음과 일치
우측에 입력된 주소가 전환이 발생하는 페이지의 주소와 반드시 일치해야 전환이 발생합니다 (광고 클릭으로 들어올 경우 식별아이디가 URL에 붙으므로 실 광고로 유입되는 전환 측정이 불가).
▶ URL이 다음과 포함
전환이 발생하는 페이지의 주소가 우측에 입력된 주소를 포함하면 전환이 발생합니다.
▶ URL이 다음으로 시작
전환이 발생하는 페이지의 주소가 우측에 입력된 주소로 시작하면 전환이 발생합니다.
그 외 설정변경하기
생성된 구글애즈 수동전환 설정 변경하기
html { scroll-behavior: smooth; } 전환 페이지로 이동하기 수정하기 1. 전환이름 수정하기 2. 목표 및 최적화 수정하기 3. 값 수정하기 4. 소스 5. 횟수 6. 클릭연결 전환 추적 기간 7. 조회 완료 전환 추적
jin-co.tistory.com
이상으로 전환설정과 변경하는 방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마케팅 및 S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4 보고서 - 사용자 (1) | 2023.02.16 |
---|---|
GA4 보고서 (0) | 2023.02.16 |
[태그관리자] 데이터레이어 (0) | 2023.02.07 |
[태그관리자] 트리거 - 스크롤 뷰 (4) | 2023.02.06 |
채널톡 event로 구글 태그 추적하기 (10) | 2023.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