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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만들기
태그관리자 해당 컨테이너에서 '작업공간' -> '태그' -> '새로 만들기' 순으로 선택
태그 구성 박스 선택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 외 박스 내부 아무 곳이나 누름)
'Google Ads 전환 추적' 선택
트리거 박스 선택 (이전 단계에서 설정하는 것도 가능)
우측 상단 '+' 버튼 클릭
'스크롤깊이' 선택
스크롤 방향 선택: 위, 아래 스크롤인 경우 '세로 스크롤 깊이' 선택 -> 비율지정(%).
다음으로 조건을 설정하는데 특정페이지에 발동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일부 페이지 뷰' 선택 후 박스 하단에 첫 번째 칸 선택하여 'Page URL' 선택
홈페이지 URL에서 해당 페이지를 구분 가능한 경로 복사
두 번째 칸은 '포함'으로 두고 (포함을 사용하는 이유는 실제 광고로 유입될 경우 경로에 식별아이디가 붙어 테스트 환경과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복사한 URL 경로를 세 번째 칸에 넣은 뒤 우측 상단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만들어진 전환 복사하기
작업 반영하기
작업한 내용은 제출(게시)을 해야만 글로벌 환경에 반영이 됩니다.
우측 상단에 '제출' 선택
다시 '게시' 선택
마지막으로 '건너뛰기' 또는 '계속' 선택합니다(이름과 설명은 생략가능하나 작성한 경우 '계속' 선택).
테스트하기
이상으로 태그관리자를 사용하여 특정 스크롤 전환 트리거를 설정하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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