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and SEO/Google Ads

구글애즈 리마케팅 캠페인

반응형

리마케팅은 기존에 사이트를 방문했던 사용자 또는 지정된 잠재고객 군에 속한 사용자가 구글이나 연계된 브라우저 검색 시 광고를 노출시키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생성하기

캠페인에서 '+' 버튼 클릭

새 캠페인 선택

 

목표 설정

전환 목표 설정 (선택사항) - 우측에 점 세 개 클릭 후 삭제 가능

캠페인 유형 선택

이후 캠페인 설정에서 잠재고객 설정 (나머지 절차는 일반 캠페인 설정과 동일하므로 생략)


참고

 

About your data segments - Google Ads Help

To provide a comprehensive and consolidated view of your Audiences and make audience management and optimization simpler, you’ll find the following improvements in Google Ads: New audience reporting Detailed reporting about audience demographics, segment

support.google.com

 

728x90
반응형